미국의 졸업식
대한민국은 2월에 초중고대 졸업식 하고 3월에 입학을 하잖아요.미국은 몇월에 졸업하고,9월에 입학을 하나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대한민국은 2월에 초중고대 졸업식 하고 3월에 입학을 하잖아요.미국은 몇월에 졸업하고,9월에 입학을 하나요?
5월이나 6월에 졸업한다고 합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