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의 졸업식 대한민국은 2월에 초중고대 졸업식 하고 3월에

미국의 졸업식

대한민국은 2월에 초중고대 졸업식 하고 3월에 입학을 하잖아요.미국은 몇월에 졸업하고,9월에 입학을 하나요?

5월이나 6월에 졸업한다고 합니다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