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인생 영어문법 1.2복습 1월10일까지 그래머인사이

하..인생

영어문법 1.2복습 1월10일까지 그래머인사이드 1.2다풀었고 3800제는 1학년꺼만 다풀었어요. 어떻게 복습을 완벽하게할까요.단어는 1.15까지 중등고난도 2바퀴 돌리고 고등베이직할까요? 수능2000은 쫌 고등베이직 몇바퀴가 좋을까요?
  • 문법은 “다시 풀기”보다 “틀린 개념 정리”에 집중.

  • 단어는 고등 베이직 3바퀴 → 수능 2000 진입.

  • 복습은 짧게·자주·반복이 완벽한 방법.

문법은 오답 중심 복습,

단어는 고등 베이직 3바퀴 후

수능 2000으로 가는 게 가장 안정적이에요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